문의하기





 
클린베테랑은 온라인상담을 이용하기 원하는 분을 대상으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항목 : [필수] 이름, 이메일주소, 연락처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온라인상담에 따른 본인확인 및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 확보
- 보유 및 이용기간 : 모든 검토가 완료된 후 3년간 이용자의 조회를 위하여 보관하며, 이 후 해당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등록   취소

가사 도우미 지원 문의






클린베테랑은 온라인상담을 이용하기 원하는 분을 대상으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항목 : [필수] 이름, 이메일주소, 연락처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온라인상담에 따른 본인확인 및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 확보
- 보유 및 이용기간 : 모든 검토가 완료된 후 3년간 이용자의 조회를 위하여 보관하며, 이 후 해당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등록   취소

이용약관

클린베테랑 서비스 이용약관

본 이용약관은 클린베테랑의 이용을 위해 서비스를 신청하고 사용하는 이용자(이하 ‘이용자’라 한다) 와 ㈜플랫포머스(이하 ‘회사’라 한다) 간의 계약 관계를 정하기 위한 문서로서, 클린베테랑을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본 이용약관의 내용을 확인하고 이에 동의해야 합니다.

제1조 용어의 정의
본 이용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되는 용어 중 본 조에서 정하지 아니한 부분은 관계법령 및 일반관례에 따릅니다.

① '클린베테랑'이라 함은 서비스를 제공받기 원하는 이용자의 구인 신청을 받아 매니저와 이용자를 연결해주는 플랫폼을 의미하며, 이와 관련된 각종 부가서비스를 말합니다. 클린베테랑은 구글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앱(이하 ‘모바일 앱’이라 한다) 혹은 웹사이트를 통해 법인 또는 개인이 서비스 이용,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등록하는 자료를 DB화 하여 각각의 목적에 맞게 분류 가공, 집계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와 해당 모바일 앱에서 제공하는 모든 부대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② ‘이용자’라 함은 클린베테랑을 통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매니저를 구인하는 개인, 법인, 단체 등을 말합니다.
③ ‘매니저’라 함은 회사와 협약을 체결하고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청소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제공할 의사가 있는 개인 사업자를 말합니다.
④ ‘서비스’라 함은 클린베테랑을 통하여 매칭된 매니저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청소 관련 서비스를 말합니다.
⑤ ‘예약’이라 함은 이용자가 클린베테랑 모바일 앱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서비스를 받을 주소, 상품, 시간 및 추가 요청사항 등에 대한 부가정보를 입력하고, 결제수단/쿠폰수단 등을 선택한 후 최종적으로 ‘예약요청접수’ 버튼을 클릭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매니저에 대한 구인신청을 등록하는 것을 말합니다.
⑥ ‘매칭’이라 함은 회사가 매니저에게 이용자의 서비스 신청내용을 제공하고 매니저가 동의하여 이용계약이 체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⑦ ‘예약확정’이라 함은 이용자와 매니저 간의 매칭이 완료되어 결제까지 모두 마친 상태를 말합니다.
⑧ ‘예약취소’라 함은 예약확정이 된 이후에 회사 또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취소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2조 약관의 게시 및 개정 등
① 회사는 본 이용약관의 내용을 클린베테랑 웹 사이트와 모바일 앱 내에 항시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사업 정책의 변경, 서비스 환경의 변화, 관계법령의 개정 등의 사유로 인하여 필요한 경우 본 이용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본 이용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클린베테랑 공지사항에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제3조 약관의 해석
① 회사는 필요한 경우 클린베테랑 사이트나 앱 내 별도의 약관 또는 운영정책(이하 ‘별도약관 등’ 이라 한다)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합니다.
② 본 이용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하여는 관련 법령, 별도약관 등 및 상관례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③ 본 이용약관과 별도약관 등의 내용이 상충하는 경우 별도의 예외규정이 없는 한 본 이용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4조 예약 또는 견적요청
① 클린베테랑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유효하고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여 예약 또는 견적요청(이하 ‘이용신청’)을 해야합니다.
② 클린베테랑은 다음 각 호의 사유의 경우 이용신청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신청 시 허위의 정보를 기재한 경우 또는 클린베테랑에서 요구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거나 오기가 있는 경우
2. 이용 제한 사유가 해소되지 않은 상태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3. 기타 이용자로서 활동하기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클린베테랑은 본 조 1항에 따른 이용신청에 있어 이용신청 시 입력한 휴대폰 번호에 대해 인증번호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 클린베테랑은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⑤ 본 조에 따라 클린베테랑이 이용자의 이용신청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부득이한 사유를 제외하고는 이용자에게 알리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⑥ 클린베테랑은 이용자의 이용신청이 완료된 경우 매니저와 매칭을 진행합니다 정기형 예약의 경우 이용자와 매니저의 의사에 따라 계속적으로 예약요청이 유효할 수 있습니다.
⑦ 회사는 클린베테랑을 통하여 이루어진 예약이 경우 서비스 당사자간 원활한 의사소통, 매칭, 상담 등 거래 이행을 위하여 관련된 정보를 필요한 범위 내에서 해당 매니저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서비스의 내용
① 회사는 직업안정법 상의 유료직업소개업자로서 클린베테랑 모바일 앱 또는 웹사이트를 통하여 이용자와 매니저를 연결해주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이며, 서비스 이용계약은 이용자와 매니저 사이에 체결됩니다. 클린베테랑 플랫폼의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이용자의 예약요청 접수
2. 이용자에게 전화 또는 메시지로 연락 후 주소지, 금액 등 서비스에 필요한 기타 제반 정보 등을 확인
3. 이용자의 서비스 금액 결제 확인
4. 이용자의 요청에 맞는 매니저 서치
5. 업무이력을 확인하여 매칭
② 상기 서비스 외에 서비스 항목은 추가될 수 있으며, 추가된 서비스에 대해서도 본 이용약관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제6조 서비스 금액 및 결제
① 서비스 금액은 업무시간, 업무강도, 시장 가격 등의 일정 기준을 고려하여 회사가 정하는 기준에 따라 책정되며, 이용자는 클린베테랑에 서비스 이용신청을 함으로써 이러한 가격에 따를 것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② 회사는 시장상황, 물가인상, 기타 경제적요인을 고려하여 서비스 금액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변경된 사항에 대하여는 그 적용전에 이용자에게 본 이용약관 제2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전 고지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모바일 앱 상에서 카드결제, 가상계좌, 실시간계좌이체 모듈을 제공합니다.

제7조 예약과 취소 및 환불
① 이용자는 클린베테랑의 서비스에 대한 상세내용을 확인 후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이용자가 서비스 상세내용을 확인하지 않고 예약이 확정되어 발생하게 되는 모든 손실, 손해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② 클린베테랑 서비스 이용 예약은 클린베테랑 모바일 앱 또는 웹사이트, 고객센터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며, 예약 및 매칭과 이동시간을 고려하여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날로부터 최소 하루 전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당일예약의 경우, 고객센터 전화접수로만 가능하며 상황에 따라 예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③ 정기형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이전 회차 서비스일로부터 15일 이내에 다음 회차의 서비스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15일 이내에 다음 회차를 소진하지 않을 경우, 해당 서비스 회차는 소멸됩니다.
④ 클린베테랑 서비스금액은 이용자와 매니저의 계약에 의해 이루어지며, 클린베테랑은 이용자로부터 일정 비율의 수수료만을 지급받습니다. 클린베테랑이 지급받는 수수료에는 클린베테랑의 매칭을 위한 운영비용과 매니저 모집 마케팅 비용, 매니저에 대한 프로모션, 알선 후 클린베테랑의 분쟁조정, 사후관리 등 매니저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한 운영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각종 이벤트 등을 적용하여 서비스 금액을 할인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른 서비스 요금은 클린베테랑 서비스금액에서 직접 차감됩니다.
⑥ 서비스가 이미 진행된 경우 또는 이용자의 단순한 클레임에 따른 서비스 금액의 환불은 불가합니다.
⑦ 예약이 확정된 이후, 서비스 제공일 전날 19시 이후부터는 예약의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⑧ 서비스 제공일 전날 15시부터 19시까지의 예약 변경 및 취소 시, 총 서비스 금액의 50%를 수수료로 부과하며,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만 환불됩니다.
⑨ 서비스 제공일 전날 15시 이전에는 수수료 없이 예약의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⑩ 예약의 변경 및 취소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의 영업일 운영시간 내에서만 가능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고객센터가 운영되지 않으므로, 변경 및 취소 처리가 불가능하며, 이로 인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⑪ 회사의 사정으로 인해 예약이 취소되거나 일정이 변경될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일정 변경 시, 회사는 이용자의 예약 스케줄을 최대한 유지할 수 있도록 새로운 매칭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⑫ 정기형 서비스의 환불 시, 3회 이하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단기형 서비스 1회 가격이 차감된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4회 이상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정기형 가격이 적용되어 차감됩니다.
⑬ 이용자가 요청한 지역에 매니저가 없어 서비스가 지연되거나 수행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남은 서비스 금액을 환불하고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자가 대기에 동의한 사항이므로 서비스 지연으로 인한 정신적 손해배상 또는 특별손해배상은 불가능합니다.
⑭ 매칭이 완료된 매니저가 별도의 연락 없이 지각하거나 방문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별도의 보상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매니저의 일방적인 서비스 미제공 또는 이용자와의 협의에 따라 서비스가 진행되지 않은 경우, 환불을 통해 이용자의 금전상의 손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합니다.
⑮ 전 항의 내용과 관련하여, 회사는 이용자가 지불한 결제수단과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을 진행합니다. 단,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에 한해 다른 수단으로 환불할 수 있습니다. 현금 환불 시, 이용자의 지급수단상의 문제로 인해 환불 지급이 지속적으로 실패할 경우, 회사는 해당 채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용자가 현금 등의 환불금액을 10년간 찾아가지 않을 경우 해당 소멸될 수 있습니다.
⑯ 이용자가 예약 요청 시 입력한 정보가 부정확하거나 기타 이용자의 귀책으로 인해 정상적인 서비스 진행이 어려운 경우, 회사는 예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환불은 불가합니다.
⑰ 회사는 이용자의 단순한 클레임을 이유로 환불하지 않습니다. 클레임은 서비스 제공일을 기준으로 10일 이내에 제기된 건에 한해 절차를 통해 확인 합니다. 단, 정확한 원인 규명이 어려운 사항이나 정신적 손해에 대한 클레임은 접수가 어렵습니다.
⑱ 이용자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할 경우, 클린베테랑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예약확정 후 3회 이상 취소한 경우
2. 이용자의 불법 또는 부당한 행위가 고객센터에 접수되거나 확인된 경우
3. 기타 이용자가 클린베테랑의 원활한 운영을 방해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제8조 파손 등의 배상
① 회사는 파손 등의 사고 발생 시 원칙적으로 배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이용자는 파손 방지를 위한 주의 의무를 다해야 하며, 귀중품의 도난, 분실, 파손을 예방하기 위해 철저한 보관 및 관리 작업을 사전에 진행하여야 합니다. 해당 의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금전적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배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이용자가 파손에 대해 문제를 제기할 경우, 방문한 매니저가 파손 과실을 인정하지 않으면, 파손 사실에 대한 입증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파손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 회사는 별도로 배상하지 않습니다.
④ 매니저의 태도나 서비스 응대 부족으로 인해 불만족이 발생한 경우, 고객센터에 불만을 접수할 수 있으며, 원칙적으로 다른 매니저로의 재매칭을 진행합니다. 이와 관련된 배상은 별도로 하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이용자의 정신적 손해나 회사가 사전에 인지하지 못한 특별 손해에 대해 배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매니저가 절취 또는 도난 사고를 저지르고, 이에 대해 관계 당국의 형사 처벌이 확정된 경우에도, 회사는 이용자가 입은 물질적 손해에 대해 배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9조 프로모션 등
① 클린베테랑은 프로모션 또는 기타 행사 등을 통해 이용자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혜택 제공의 조건 및 상세 내용은 클린베테랑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별도로 공지합니다.
② 이용자가 개인정보나 프로모션 코드 등을 잘못 입력하는 등 귀책 사유로 인해 혜택을 받지 못한 경우, 회사는 해당 혜택을 제공할 책임이 없습니다.
③ 다음 각 호의 경우 혜택이 제공되지 않으며, 이미 지급된 혜택이 다음 사유로 지급된 것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기지급된 혜택의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가 본 이용약관을 위반하여 혜택을 제공받은 경우
2. 이용자가 클린베테랑의 운영에 위해가 되는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손해를 발생시킬 우려가 있는 행위로 혜택을 제공받은 경우
3. 이용자가 클린베테랑이 별도로 공지하는 혜택 조건을 충족하지 않거나 위반하여 혜택을 제공받은 경우
4. 기타 상기 혜택을 제공받기 위해 클린베테랑을 기망하는 등 부정한 방식으로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④ 쿠폰의 경우 이용자는 유효기간 내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확정된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사용한 쿠폰은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0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회사는 클린베테랑 사이트나 앱을 통해 예약 요청을 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항목 수집 · 이용 목적 보유기간
연락처, 주소
이름/상호명
본인확인, 서비스 제공, 민원 및 사무처리 마케팅 및 광고 활용 소비자 분쟁 처리 기록 : 3년
대금결제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계약,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제11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회사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클린베테랑을 이용할 수 있으며, 관련 법령 및 본 이용약관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이용자는 특히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 방법을 따르지 않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
2.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수집하거나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3. 회사가 정하지 않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쿠폰을 취득하거나 사용하는 행위
4. 이용 의사 없이 이용 신청을 하는 행위
5. 클린베테랑을 통해 알게 된 매니저와 직접 서비스 거래를 하는 행위
6. 클린베테랑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가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 내에 지급하지 않는 행위
7. 클린베테랑 서비스 조건 및 매니저의 자유의사에 반하는 업무를 강요하거나 인권 및 안전을 침해하는 행위
8. 자신의 부당한 이익을 위하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9. 클린베테랑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3자에게 본인을 홍보하거나, 제3자의 홍보를 대행하는 등의 방법으로 금전을 수수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권리를 양도하고 이를 대가로 금전을 수수하는 행위
10.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게재하는 행위
11.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12. 기타 제3자에 대한 허위 사실을 게재하거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등 회사나 제3자의 권리는 침해하는 행위
13. 매니저 또는 제3자에 대한 불법 또는 부당한 행위나 사회상규에 반하는 행위
14. 관련 법령 및 본 약관을 위반하여 회사, 매니저 또는 제3자에게 손해를 끼치는 행위
15.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방법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② 이용자가 본 이용약관을 위반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해당 행위를 중단할 것을 경고할 수 있으며, 클린베테랑 서비스 이용을 일시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상습적이거나 중대한 위반행위에 대해서는 이용자의 클린베테랑 서비스 이용을 영구적으로 제한할 수 있으며, 관련 제재 이력을 계속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고장, 통신두절,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클린베테랑 플랫폼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서비스 중단과 관련하여, 회사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이용자에 대한 손해배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사업적 판단에 따라 클린베테랑 서비스의 중단을 결정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서비스의 일지정지나 중단 시, 회사는 이를 이용자에게 사전에 공지하여 이용자의 불이익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제13조 회사의 면책
① 회사는 관계법령의 변경,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으로 인하여 일시적 또는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클린베테랑 이용 장애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와 매니저 간 거래를 중개하는 플랫폼을 운영, 관리, 제공하며 이용자 및 매니저를 대리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와 매니저 사이에 성립된 거래 및 그에 따라 제공된 정보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및 매니저가 직접 부담합니다. 특히 이용자와 매니저 간 직접 거래로 인한 분쟁 및 피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와 매니저 간 거래와 관련하여, 가사 서비스 신청 의사 또는 수락 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거래 대상의 품질, 완전성, 안전성, 적법성,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이용자 또는 매니저가 제공한 정보 및 그 정보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에 대해 보증하지 않으며 이와 관련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이용자가 클린베테랑 서비스와 관련하여 타 사이트 등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이용자의 클린베테랑 이용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없는 분쟁에 관여하지 않으며, 이용자와 매니저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간의 분쟁, 도난, 폭행, 성범죄 등 클린베테랑 이용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이용자 개인의 불법행위 및 사회 상규에 반하는 행위에 대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4조 준거법 및 관할
본 이용약관은 대한민국법에 의하여 해석되고 이행됩니다. 회사와 이용자간 발생한 모든 분쟁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하며, 민사소송법 상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관할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4년 08월 27일부터 적용됩니다. 단, 본 약관의 공지 이후 시행일 이전에 본 약관에 동의한 경우에는 동의 시부터 본 약관이 적용됩니다.
- 개정일자 : 2024년 08월 20일
- 공고일자 : 2024년 08월 20일
- 시행일자 : 2024년 08월 27일

개인정보 취급방침

상담원:안녕하세요,
클린베테랑입니다.
고객님께서 희망하는 편안한 시간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